탑배너 닫기



통신/뉴미디어

    LG전자, 아이스크림 넷북 ''X120'' 출시

    뉴스듣기



    LG전자(대표 南鏞, www.lge.co.kr)가 부팅없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넷북을 선보인다.

    LG전자는 기능, 사용편의성, 디자인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09년 넷북 야심작 ''엑스노트 미니 X120 시리즈'' 2개 모델(X120-L76LK, X120-L76PK)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스크림 넷북''의 가장 큰 특징은 국내 최초로 스마트 온(SMART ON) 기능을 적용해 부팅없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스마트 온 기능은 넷북 키패드 좌측 상단에 ''스마트 온'' 버튼을 설치해 윈도우를 부팅시키지 않고도 웹 검색, 음악감상, 채팅 등을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의 또 다른 특징은 사용편의성을 극대화했다는 점이다. 데스크톱PC와 케이블 연결을 통해 간편하게 파일복사 및 광학디스크드라이브(ODD)를 공유할 수 있는 ''스마트 링크 기능''과 손쉽게 시스템을 복원하는 ''스마트 리커버리 기능''이 적용됐다.

    또, 아이스크림 넷북은 키보드가 작아 오타가 많았던 기존 넷북 사용자들을 위해 ''시프트(Shift) 키''를 넓히고, 기존 넷북 대비 10% 넓힌 터치 패드를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이 제품은 패션 소품으로서 손색없는 세련된 외관을 연출한다. 부드러운 곡선형 몸체에 반투명 소재의 바닐라 화이트 색상에 라임, 체리 포인트 색상을 적용해 아이스크림과 같은 디자인을 제공한다.
    네이버채널 구독 이벤트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