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판타스틱 해피 할로윈' 경주엑스포대공원서 펼쳐진다



포항

    '판타스틱 해피 할로윈' 경주엑스포대공원서 펼쳐진다

    경주엑스포 '루미나이트' 할로윈 콘셉트 야외체험 코스 탈바꿈
    환상의 숲과 마녀의 분장실, 할로윈 EDM파티 등 다채로운 체험 마련

    경주엑스포대공원 가을 시즌 프로그램  '루미나 해피 할로윈'에 설치된 DJ펌프킨 테마구간. 경주엑스포대공원 제공경주엑스포대공원 가을 시즌 프로그램 '루미나 해피 할로윈'에 설치된 DJ펌프킨 테마구간. 경주엑스포대공원 제공"아이들과 함께 할로윈을 넓은 야외에서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이 '할로윈'을 콘셉트로 한 가을 프로그램 '루미나 해피 할로윈'을 지역 최초로 선보여 가을철 이색 관광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최초 야간 체험형 산책코스인 '루미나이트'를 할로윈 테마의 체험장소로 탈바꿈한 '루미나 해피 할로윈'은 지난 2일 오픈해 오는 31일까지 관람객을 맞는다.
       경주엑스포대공원 '루미나 해피 할로윈' 하이라이트 구간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중인 어린이 관람객. 경주엑스포대공원 제공경주엑스포대공원 '루미나 해피 할로윈' 하이라이트 구간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중인 어린이 관람객. 경주엑스포대공원 제공'루미나 해피 할로윈'은 지난 봄과 여름에 선보인 '봄 패밀리 페스티벌'과 '루미나 호러 나이트'에 이은 가을 시즌 프로그램이다.
       
    야간 관광 콘텐츠라는 새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경주지역 관광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특히, 할로윈 코스튬 분장과 성인 및 아동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할로윈 의상실, 음악과 함께하는 할로윈 EDM 파티존, 다양한 테마의 할로윈 포토존 등을 마련해 체험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고 있다.
       
    2km 길이의 루미나이트는 '펌프킨 로드'와 '마녀의 부엌', '겁 많은 유령 신랑 신부' 등 12개의 테마공간으로 구분했다.
       '루미나 해피 할로윈' 마녀부엌 구간에서 관람객들이 체험을 하고 있다. 경주엑스포대공원 제공'루미나 해피 할로윈' 마녀부엌 구간에서 관람객들이 체험을 하고 있다. 경주엑스포대공원 제공티켓 판매소에서 코스에 대한 설명과 주의사항 등을 듣고 출발하면 입장게이트와 진입로에서 부터 소품과 조명, 영상 등으로 꾸며진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음악과 함께하는 DJ펌프킨, 마녀, 유령 등 다양한 분장을 한 배우들이 사탕을 나눠주는 등 구간마다 독특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화려한 조명이 감싼 호박마차 모양의 포토존과 마녀 포토존, 애니메이션 유령신부와 코코 등을 모티브로 꾸며놓은 테마 공간 등도 눈길을 끌고 있다.
       
    류희림 경주엑스포대공원 사무총장은 "'루미나 해피 할로윈'은 올해의 핵심적인 시즌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로 다양한 체험콘텐츠 구성과 철저한 방역으로 관람객을 만족시키겠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