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2년 만에 부활 '부산영화제' 레드카펫 수놓은 배우들

부산영화제 레드카펫 빛낸 여배우들
배우 박소담(윗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김규리, 오윤아, 한소희, 고민시, 전여빈이 6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송중기 '여심 녹이는 미소'
배우 송중기가 6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박소담 '아름다운 미소'
배우 박소담이 6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김규리 '레드카펫 퀸'
배우 김규리가 6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벨벳수트 입은 유아인
배우 유아인이 6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오윤아 '변함없는 명품몸매'
배우 오윤아가 6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고민시 '럭셔리 골드드레스'
배우 고민시가 6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한소희 '아찔한 등장'
배우 한소희가 6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전여빈 '우아한 오프숄더'
배우 전여빈이 6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김혜윤 '보랏빛 향기'
배우 김혜윤이 6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엄지원 '밤하늘 별빛 드레스'
배우 엄지원이 6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류현경 '시선 사로잡는 하의 시스루'
배우 류현경이 6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서영희 '우아한 시스루'
배우 서영희가 6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최민식-박해일 '부산영화제 개막작 주인공'
배우 최민식과 박해일이 6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예지원 '남다른 패션감각'
배우 예지원이 6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0

0

© 2003 CBS M&C, 노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