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집사부일체' 이낙연, 의원직 사퇴·지지율 심경 최초 고백



방송

    '집사부일체' 이낙연, 의원직 사퇴·지지율 심경 최초 고백

    3일 방송하는 SBS 예능 '집사부일체' 대선주자 빅3 특집 스틸. SBS 제공3일 방송하는 SBS 예능 '집사부일체' 대선주자 빅3 특집 스틸. SBS 제공SBS 예능 '집사부일체' 대선주자 빅3 특집 마지막 사부로 나서는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솔직한 심정을 고백한다.
     
    3일 방송하는 '집사부일체'에 출연하는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본인을 둘러싼 가십에 대한 속마음은 물론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은 과거에 대해 고백할 예정이다.
     
    이낙연 사부는 '집사부 청문회' 시작 전 "그냥 당할게요"라며 솔직하게 고백할 것을 다짐했다. 이에 멤버들은 사부의 국회의원직 전격 사퇴 심경과 지지율에 대한 심경 등을 거침없이 질문하며 어디에서도 밝히지 않았던 이낙연 사부의 진짜 속마음을 집중 조명했다.
     
    이낙연 사부는 학창 시절 이야기 중 "나의 청춘은 빚이었다"라며 영화 '기생충'의 현실판인 중학생 시절부터 시작된 광주 유학 생활 이야기 등 과거 경험담을 털어놔 현장에 있던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경쟁 주자 윤석열과 이재명에 대한 거침없는 입담부터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솔직하게 털어놓은 이낙연 사부의 '집사부 청문회' 현장은 3일 오호 6시 25분에 방송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만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