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은희 작가 "집사부일체서 '원데이 작가 클래스' 열어요"



방송

    김은희 작가 "집사부일체서 '원데이 작가 클래스' 열어요"

    핵심요약

    5일 '집사부일체'에서 글 잘쓰는 법 전수

    SBS 집사부일체 화면 캡처 SBS 집사부일체 화면 캡처 
    김은희 작가가 SBS '집사부일체' 사부로 출연해 원데이 작가 클래스를 연다.
     
    5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멤버들이 '사부' 김은희 작가의 일일 작가팀이 되어 '글 잘 쓰는 법'을 전수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김 작가는 멤버들에게 '발은 가볍게, 엉덩이는 무겁게' 등 자신만의 창작 노하우를 전한 데 이어 "전래 동화를 김은희 표 장르물로 각색해보라"는 과제를 냈다.

    김 작가는 가장 잘한 멤버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겠다고 제안해 멤버들의 사기를 올렸다. '드라마 출연권', '킹덤 대본집' 등 선물에 대한 온갖 추측이 난무한 가운데, 김 작가가 선물의 정체를 공개하자 멤버들의 폭발적인 리액션으로 현장이 아수라장으로 변했다는 후문이다.  

    멤버들에게는 김은희 표 장르물의 탄생 비밀을 엿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졌다. 김 작가의 지상파 데뷔작인 드라마 '싸인'의 주인공 박신양의 실제 모델인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법의관 하홍일을 직접 만난 것.

    그러자 멤버들은 완벽한 장르물 각색을 위해 김 작가에 빙의한 것 마냥 취재에 몰입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생각보다 쉽게 풀리지 않는 취재에 답답함을 표하기도 했는데. 특히 양세형은 "상상력이 저하되고 있어요"라며 김 작가의 취재 애환을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일일 작가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은 5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