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포항사랑상품권, KTX포항역 이용 관광객 특별할인 판매



포항

    포항사랑상품권, KTX포항역 이용 관광객 특별할인 판매

    지난해 KTX포항역 현장 포항사랑상품권 특별할인 판매에서 이용객들이 상품권을 구입하고 있다. 포항시 제공지난해 KTX포항역 현장 포항사랑상품권 특별할인 판매에서 이용객들이 상품권을 구입하고 있다. 포항시 제공
    경북 포항시는 하계 휴가철을 맞이해 오는 8월 2일부터 8월 13일까지 포항 KTX역사 동해안관광안내센터에서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포항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 현장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바캉스 철 지역경제 소비를 촉진하고 여름휴가지로 포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손쉽게 포항사랑상품권을 구매해 우리 지역 상권을 적극 이용 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합리적 선택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기간 동안 1인당 개인 구매한도는 월 70만 원(지류 50만 원, 카드 20만 원·연간 600만 원 한도)으로 당일 KTX 티켓 소지자만 구입 가능하다. 휴가비 절약 노하우, 언택트 관광지 추천 등 포항 여행객을 위한 슬기로운 소비 꿀팁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휴가철 성수기에 포항을 찾는 외지 관광객들이 KTX역 현장 구매 체험과 알뜰 할인 혜택으로 올 여름 휴가는 볼거리 많은 포항에서 차분하지만 또 알차게 좋은 추억 많이 챙겨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