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계명대-대구 평생학습진흥원, 다문화 가정 지원 업무협약 체결



계명대-대구 평생학습진흥원, 다문화 가정 지원 업무협약 체결

계명대 대구경북사회혁신지원단과 대구평생학습진흥원이 지역공동체 실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계명대 제공계명대 대구경북사회혁신지원단과 대구평생학습진흥원이 지역공동체 실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계명대 제공
계명대 대구경북사회혁신지원단이 다문화가정 교육지원 사업을 위해 대구평생학습진흥원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다문화 가정 교육지원사업과 외국인 근로자 정착 지원, 평생학습 진흥을 위한 정보, 자료 교환에 협력하기로 했다.

또,평생학습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에도 적극 협력하는 등 유기적인 상호협력 관계를 구축해 평생학습 진흥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계명대 대구경북사회혁신지원단 이인선 단장은 "(재)대구평생학습진흥원과 업무협약을 통해 대학의 관점에서 지역발전과 혁신에 필요한 정책이 무엇인지 개발하여 제공하고 명실공히 대학의 역량을 지역사회 발전의 에너지로 사용하여 지역과 대학이 상생 발전하는 기회를 확대하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대구평생학습진흥원은 쌍방향 온라인 플랫폼 구축과 평생교육 유관기관 네트워크 강화, 스마트시대 스마트 시민 양성, 학습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그물망 학습체계 구축 등 지속가능한 평생학습도시 구현을 위해 설립된 독립법인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