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디즈니 액션 어드벤처 '정글 크루즈' 메인 예고편&포스터 공개



영화

    디즈니 액션 어드벤처 '정글 크루즈' 메인 예고편&포스터 공개

    외화 '정글 크루즈' 메인 예고편.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디즈니 액션 어드벤처 '정글 크루즈'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세계적인 액션 스타 드웨인 존슨과 에밀리 블런트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정글 크루즈'는 재치 있는 선장 프랭크(드웨인 존슨)와 용감하고 자유분방한 식물 탐험가 릴리(에밀리 블런트)가 신비로운 힘으로 둘러싸인 아마존에서 고대 치유의 나무를 찾기 위해 벌이는 스릴 넘치는 모험을 그린 와일드 액션 어드벤처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신비로운 힘에 둘러싸인 아마존 정글을 배경으로, 고대 아마존의 전설을 쫓아 영국에서 온 명석한 두뇌의 식물 탐험가 릴리가 미지의 세계 아마존에서 관광객에게 최고의 스릴을 선사하는 크루즈 선장 프랭크와 함께 고대 치유의 나무를 찾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게 됨을 알린다.

    또한 메인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는 초자연적인 힘으로 둘러싸인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프랭크와 릴리의 긴장감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클래스가 다른 어드벤처"라는 포스터 속 카피는 전설과 저주가 공존하는 거친 야생의 세계 아마존에서 펼쳐질 일생일대의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정글 크루즈'는 전 세계적인 흥행 신드롬을 일으켰던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를 제작한 디즈니가 선보이는 새로운 액션 어드벤처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액션 배우 드웨인 존슨이 미지의 세계 아마존에서 최고의 스릴을 선사하는 크루즈 선장 프랭크 역을 맡았으며, '엣지 오브 투모로우' '콰이어트 플레이스' 시리즈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에밀리 블런트가 전설 속 치유의 나무를 찾아 나선 식물 탐험가 릴리 역을 맡았다.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두 배우의 유쾌한 케미가 기대되는 와일드 액션 어드벤처 '정글 크루즈'는 7월 개봉 예정이다.
    외화 '정글 크루즈' 메인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