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충남도교육청 행정국장에 김낙현 부이사관…일반직 677명 인사



대전

    충남도교육청 행정국장에 김낙현 부이사관…일반직 677명 인사

    충남도교육청 전경. 충남도교육청 제공

     

    충남도교육청은 행정국장에 김낙현 지방부이사관을 임명하는 등 서기관 4명, 6급 41명, 7급이하 53명 등 모두 98명의 승진인사를 포함한 677명 규모의 일반직공무원 정기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충남도교육청은 공로연수에 들어가는 김상돈 기획국장 후임으로 김종신 현 서부평생교육원장, 유홍종 행정국장 후임으로 김낙현 지방부이사관 현 평생교육원장을, 최한규 학생교육문화원장 후임으로 이관휘 현 남부평생교육원장을 전보 발령했다.

    또 감사총괄서기관에 서동철 서기관, 행정과장에 명노병 서기관, 안전총괄과장에 윤희성 서기관, 평생교육원장에 길재환 서기관, 해양수련원장에 김원규 서기관, 남부평생교육원장에 김선욱 서기관, 서부평생교육원장에 김나겸 서기관을 전보 발령했다.

    이와함께 남도현 교육협력관, 김대영 도의회사무처 수석전문위원, 염순택 교육연수원 총무부장, 김초년 안전수련원장을 각각 서기관으로 승진 임용했다.

    충남도교육청은 이번 인사는 그린스마트 미래학교의 성공적 구축을 위한 인력 강화, 코로나 이후의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전문인력 유지, 기피학교 근무 희망자 공모제 실시와 다자녀 공무원 전보우대 등으로 교육가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인사행정 구현에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