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광주은행,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 Ⅳ' 출시

뉴스듣기


광주

    광주은행,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 Ⅳ' 출시

    뉴스듣기
    광주은행은 더 좋은 혜택을 담아 리뉴얼한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Ⅳ'를 출시한다. 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더 좋은 혜택을 담아 리뉴얼한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Ⅳ'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은 광주은행과 하나투어가 '금융과 여행의 만남'이라는 콘셉트로 지난 2015년 7월 첫 출시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 Ⅰ'부터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 Ⅳ'에 이르기까지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기대하는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 Ⅳ'는 월 5만 원부터 최고 500만 원까지, 6개월 이상 3년 이하로 가입 가능하며 정액식 기본금리 연 1.0%(3년제 기준, 자유식 연 0.8%)에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 Ⅳ·외화적금상품 함께 가입 시 0.1%p(포인트) △해지원금 기준 500만 원 이상 만기해지 시 0.1%p △미화 기준 2천불 이상 환전 시 0.2%p △광주은행 신용(체크)카드 300만 원 이상 사용 시 0.1%p를 더해 3년제 정액정립식 가입 시 최고 연 1.5%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여행에 관련된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적금에 가입하고 △(주)하나투어 지정대리점 여행상품 이용 시 결제금액의 3% 캐시백 지급 △광주카드로 결제한 해당 여행상품 금액과 해외 이용액의 0.5%를 예금만기해지 시점에 추가 캐시백 지급 △가입기간 중 주요통화 환전 시 최대 70%까지 환율우대 △광주카드 해외 이용액 할부전환 시 3개월 이하 무이자, 12개월 이하 할부수수료율 50% 우대 △오는 12월 31일까지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미달러 200불까지 환전수수료 90% 우대쿠폰을 제공한다.

    광주은행은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 Ⅳ' 리뉴얼 출시와 함께 'SOMEDAY 여행을 떠나자'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광주은행 여행 3종상품(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 Ⅳ·여행스케치외화적금·여행스케치체크카드)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3종 상품 전체 가입 고객) 1명에게는 여행상품권 200만 원, 2등(2종 이상 상품 가입고객) 2명에게는 여행상품권 100만 원, 3등(1종 이상 상품 가입고객) 100명에게는 주유상품권 3만 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코로나19를 이겨내고 마음껏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날을 기대하며 여행을 위한 목돈마련과 우대서비스가 다양한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 Ⅳ'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님의 라이프 스타일과 금융트렌드에 부합하는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담은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0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