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학생들 탄 정원초과 승용차, 승합차와 충돌…7명 사상(종합)



전남

    대학생들 탄 정원초과 승용차, 승합차와 충돌…7명 사상(종합)

    차량 중앙선 넘어 맞은편 차량과 충돌
    경찰, 승용차 운전자 혈액 채취해 음주 여부 국과수 의뢰

     

    전남 순천에서 새벽에 승용차가 승합차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해 승용차에 탔던 대학생 4명이 숨지고 두 차량 탑승자 3명이 중경상을 입은 가운데 승용차 탑승자들이 정원을 초과해 탔던 것으로 확인됐다.

    18일 순천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 2분쯤 순천시 용당동 한 도로에서 A(22) 씨가 몰던 승용차가 중앙선을 넘어 맞은 편에서 오던 B(54) 씨의 승합차를 정면으로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승용차 뒷좌석에 타고 있던 여성 3명과 남성 1명이 숨졌다.

    또 승용차 운전자 A 씨와 남성 동승자 1명 그리고 승합차 운전자 B 씨 등 3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사고 발생 현장. 순천소방서 제공

     

    운전자 A 씨가 몰던 승용차에 남녀 각 3명씩 총 6명이 정원을 초과해 탑승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이들은 모두 순천의 한 대학교 2학년 학생들로 같은 과 학생 4명도 포함돼 있었다.

    사고 당시 A씨의 차량이 빗길에 미끄러져 중심을 잃고 좌측으로 중앙선을 침범하면서 A씨의 차량 오른쪽 뒷부분과 맞은편 승합차가 충돌한 것으로 경찰은 보고 잇다.

    경찰은 승용차 운전자 A 씨가 과속 운전을 하다가 빗길에서 사고난 것으로 추정하고, 해당 도로 CCTV 영상을 확보해 분석하고 있다.

    특히 경찰은 승용차 운전자 A 씨가 피해를 본 탑승자들을 만나기 전 순천의 한 술집에서 다른 일행과 함께 있었다는 진술을 토대로 A 씨가 음주운전을 했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A 씨의 혈액을 채취해 국과수에 의뢰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