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윤희상과 함께 체험하는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



스포츠일반

    윤희상과 함께 체험하는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

    대한체육회 제공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는 윤희상 전 프로야구 투수 출신 선수가 출연하는 유튜브 프로그램 ‘인큐베이터’를 제작 및 공개한다.

    성장을 돕는다는 의미의 ‘인큐베이터’는 선수 경력자(현역·은퇴선수)의 진로와 경력 개발을 위해 운영하는 대한체육회 선수 진로 지원 사업을 출연자가 직접 체험해 보는 콘텐츠다.

    선수들을 포함해 학부모와 지도자 등 다양한 체육 관계자들에게 프로그램 내용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이번 시리즈에는 2020년 은퇴 이후 유소년 선수 지원 및 후배 양성에 힘쓰고 있는 윤희상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진로 상담, 진로 역량 교육, 멘토링 등 선수 경력자들이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고 이력서 작성과 모의 면접까지 참여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담는다.

    SSG 랜더스의 전신 SK 와이번스에서 활약했던 윤희상은 "선수들의 진로 지원을 돕는다는 프로그램의 취지가 뜻깊어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대한체육회는 현재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실제 선수 경력자가 체험함으로서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각종 사업 및 프로그램을 체육 관계자들이 친근하고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홍보 콘텐츠 제작 등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

    ‘인큐베이터’는 4일부터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 유튜브 채널에 순차적으로 업로드될 예정이다. 업로드 일정은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