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달뜨강'→'징크스의 연인'…나인우 '남주길' 걷는다



방송

    '달뜨강'→'징크스의 연인'…나인우 '남주길' 걷는다

    배우 나인우.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나인우가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 출연을 확정했다.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징크스의 연인'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드라마로 제작한다. 가난하고 재수 옴 붙은 남자가 재벌가에서 숨겨둔 행운의 여신을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다.

    배우 나인우는 서동시장의 생선 장수이자 특별한 징크스를 지닌 '공수광(공명성)' 역으로 분해,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한때 잘나가던 공수광은 7년 전 '슬비'를 만난 이후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예전과는 완전히 다른 삶을 살게 되는 인물이다. 나인우는 밝고 찬란했던 미래를 가진 남자가 아닌, 세상에서 가장 재수 없는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해 낼 예정이다.

    나인우는 오는 6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의 특별출연은 물론 '징크스의 연인'까지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그는 최근 종영한 KBS2 '달이 뜨는 강'에서 첫 주연을 맡아 '온달' 캐릭터 그 자체라는 호평을 받으며 열연을 펼쳤고, 백상예술대상 신인상 후보에 올랐다. 차기작 '징크스의 연인'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눈길을 모은다.

    '징크스의 연인'은 '달이 뜨는 강'의 윤상호 PD가 연출을 맡아 나인우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춘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럭키' '마돈나' '마담 뺑덕' 등을 집필한 장윤미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여자 주인공 '슬비' 역은 아직 캐스팅이 확정되지 않았다.

    나인우가 출연을 확정한 '징크스의 연인'은 올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