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롯데백화점 광주점, 지역경제 활성화부문 '구청장상 수상'



광주

    롯데백화점 광주점, 지역경제 활성화부문 '구청장상 수상'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도시 활력 증진에 최선을 다해 '이웃이 있는 마을 따뜻한 행복동구' 구현에 기여한 공을 인정 받아 표창상을 수상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제공

     

    롯데백화점 광주점(점장 나연)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도시 활력 증진에 최선을 다해 '이웃이 있는 마을 따뜻한 행복동구' 구현에 기여한 공을 인정 받아 표창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지역상생 활동으로 지역 아동센터와 요양원 그리고 하위 소득계층 장학금 수여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봉사했으며 지역 내 정화 활동 및 지역 브랜드 유치와 판로 확장에 앞장 서고 있다

    이에 동구청에서 진행하는 5월 가정의 달 맞이 공감마당행사에서 관내 지역경제 활성화부문 표창을 수상했다.

    공감마당은 5급 이상 간부공무원과 표창 구민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3일 6층 동구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행사로 이날 공감마당에서 임택 동구청장은 구정발전 유공구민, 지역경제 활성화부문, 보육 유공구민, 구정발전 공무원에 대한 표창패를 수여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나연 점장은 "코로나19로 지역민과 더 가까이 하지 못한 부분이 많이 아쉽다"며 "개인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안전한 지역사회와 행복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적극적으로 앞장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