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AOA 출신 권민아, 지민에 사과 요구 "단둘이서 얘기하고 싶다"



연예가 화제

    AOA 출신 권민아, 지민에 사과 요구 "단둘이서 얘기하고 싶다"

    AOA 전 멤버 권민아. 황진환 기자

     

    여성 아이돌 그룹 AOA의 전 멤버인 권민아가 다시 한번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자신을 괴롭힌 지민에게 사과를 요구했다.

    권민아는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긴 글을 여러 차례 올려 이같이 밝혔다. 권민아는 "나는 한 번도 싸워보지도, 제대로 된 사과를 받아본 적도 없다. 미안해라는 말은 들었지. 하지만 전부 기억이 안 난다 하고 나중에 미안해만 해 버리고 썩은 표정으로 내 집에서 나갔는데 저럴 거면 왜 왔는지"라고 썼다.

    이어 "연예계 탈퇴시켰으면 만족할 때 된 거 아니냐고? 아니 나는 아직도 그 인간이 꿈에 나오고 약은 더 늘어가고"라며 "모든 의욕이 사라진 지 오래되고 뭐만 하면 눈물 나니까 이런 나를 매일 느끼고 있자니 살아도 그만 죽어도 그만 사실 두려움이 사라졌다. 근데 정말 한 번만 그 사람 만나서 대화를 하든 풀든 사과를 받든 제대로 단둘이서 만나보고 싶다"라고 강조했다.

    권민아는 "10년이면 작은 시간 아니다. 너네가 아무리 이해를 못 할지언정 당사자이자 피해자는 평생 기억하고 살아야 한다. 좋아하는 꿈도 포기하고 나왔어야 하는 그때의 내 심정과 내가 왜 이렇게 살고 있나 지금의 심정을 겪지 않고서는 절대 모를 거다"라고 전했다.

    또 다른 글을 통해서도 "진심 어린 사과 한마디면 난 정말 10년의 그 끔찍한 경험을 단 한 순간에 용서할라고 했었다"라며 "나는 제발 니랑 단둘이서 얘기하고 싶다. 연락처 알잖아. 사람 10년을 넘게 괴롭혔으면 인간이면 무시하지 마라. 정말 만들어내든지 지어내든지 내가 상처 준 게 있거나 그런 거 있으면 입 열어봐봐. 매우 떳떳하다. 니한테 당한 걸 생각하면 화병으로 안 죽은 게 신기하다"라고 밝혔다.

    권민아는 지난해 7월 AOA 리더인 지민에게 오랜 시간 괴롭힘을 당했고, 극심한 고통을 겪어 약을 먹고 극단적 시도도 했다고 주장했다. 가해자로 지목된 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설'이라고 남겼다가 여론이 계속 악화하자 사과문을 올렸다. 이후 AOA를 탈퇴하고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했다.

    2012년 데뷔한 걸그룹 AOA는 원래 지민,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유경, 초아 8인조로 시작했으나 밴드 활동만 함께하던 유경과 메인보컬이었던 초아가 각각 2016년, 2017년 팀을 떠났다. 권민아는 2019년 5월 FNC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종료하고 팀을 떠나 배우로 활동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