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제주 어린이 미술 작품 드림타워에 전시된다



제주

    제주 어린이 미술 작품 드림타워에 전시된다

    롯데관광개발, 제1회 제주 어린이 발상 미술대회 30개 작품 드림타워 1층 전시키로

    제1회 제주 어린이 발상 미술대회가 지난달 28일 드림타워에서 열렸다. 이날 참가한 어린이들의 작품은 드림타워 1층 갤러리 오픈 전시회에서 선보인다. 롯데관광개발 제공

     

    제1회 제주 어린이 발상 미술대회에 참가한 어린이들의 작품이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 전시된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도민의 문화공간으로 개방한 제주 드림타워 1층 갤러리 오픈 전시회로 어린이들의 작품이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드림타워에서 열린 제1회 제주 어린이 발상 미술대회에 참가한 어린이 30명의 작품을 전시하겠다는 것이다.

    이 대회는 한국미술협회 제주도지회가 주관하고 롯데관광개발이 후원했다.

    미술대회에는 지난해 11~12월 ‘마스크의 이미지를 활용한 연상 발상 드로잉’을 주제로 진행됐던 1차 온라인 공모에서 선정된 30명의 제주 초등학생들이 참가했다.

    대회 총감독인 조기섭 작가는 “제주 어린이들이 독창성과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와 경험이 된 것 같다”고 밝혔다.

    미술대회를 주관한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초등학교 학급에 3만권의 책을 순차적으로 기증한다.

    이와 함께 독서교육도 병행하는 씨앗문고 캠페인, 제주의 문화와 이야기를 제주어로 노래하는 제라진소년소년합창단 공식 후원 등의 다양한 인재양성 사업에 투자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