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기성용 입 열었다 "나와 무관한 일, 강경 대응하겠다"



축구

    기성용 입 열었다 "나와 무관한 일, 강경 대응하겠다"

    기성용.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기성용(32, FC서울)이 최근 나온 학교폭력 의혹에 대해 반박했다.

    기성용은 2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긴 말 필요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보도된 기사내용은 저와 무관합니다. 결코 그러한 일이 없었습니다. 제 축구인생을 걸고 말씀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기성용은 최근 학폭 논란에 휩싸였다.

    축구 선수 출신 C, D씨가 박지훈 변호사를 통해 초등학교 축구부 시절이었던 2000년 1~6월 선배 A, B씨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A씨는 국가대표 출신으로 최근 수도권 명문 구단에 입단한 선수, B씨는 현재 광주 지역 대학에서 외래교수로 일하고 있다는 설명이 붙었다.

    폭로 후 A씨로 기성용이 지목됐다.

    기성용의 매니지먼트사 C2글로벌은 곧바로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피해자임을 주장하는 사람의 보도 내용에 대해서 전혀 관련이 없음을 확인했다"면서 "추후 이와 관련한 오명으로 입은 피해와 향후 발생 가능한 피해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도 불사할 것"이라고 대응했다.

    소속팀 서울 역시 "선수가 해당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한다. 구단에서도 향후 적극적으로 이 사안에 대응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기성용도 입을 열었다.

    기성용은 학폭 의혹 부인과 함께 "고통받는 가족들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동원해 강경하게 대응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확인되지 않은 일에 악의적인 댓글을 단 모든 이들 또한 법적으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라면서 "축구를 향한 열정으로 여기까지 달려왔습니다. 사실이 아니기에 문제될 것이 없다고 생각했지만 축구인생과 가족들의 삶까지도 위협하는 심각한 사안임을 깨달았습니다. 좌시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