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고신대학교, 드림학사학위과정으로 "기독 직장인, 성도들의 꿈 돕는다"



부산

    고신대학교, 드림학사학위과정으로 "기독 직장인, 성도들의 꿈 돕는다"

    고신대학교 드림학사학위과정(사진=고신대 제공)

     

    고신대학교가 '드림학사학위과정'으로 비전과 열정을 가진 교인의 새로운 꿈을 이루기 위한 비전 화수분이 될 예정이다.

    백세시대를 맞아 고신대학교에서 열방을 향한 비전으로 하나님께 헌신하고자 하는 잠재력 있는 성도들에게는 새로운 도전의 장이 되고, 학업이 중단된 분들에게는 전문교육의 기회로 미래를 더욱 가치 있게 펼쳐갈 수 있도록 드림학사학위과정을 마련했다.

    고신대학교는 기독교대학으로서 목회자와 함께 평신도 전문인 사역자를 배출하고 있으며 수많은 다음 세대들을 기독인재로 양성하는 사명을 다하고 있다. 기독교세계관을 기초로 내실을 다져온 고신대학교는 의료,보건,복지 등 다방면에 걸쳐 전문적인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으며, 취업률 또한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아울러 모든 재학생은 자신의 전공영역과 함께 신앙을 기초로 언어와 문화 그리고 공동체 훈련 및 해외에서의 인턴십과 다양한 선교프로젝트를 포함하는 비교과과정 에벤에셀칼리지를 통해 국제적 감각을 지닌 다음세대의 영적 리더로 훈련돼 배출되고 있다.

    이 모든 교육과정을 늦었지만 꿈을 현실로 이루고자 하는 성도, 하나님 나라 사명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고신교회 및 주요교단 교인에게 전문인 사역자 양성과 평생교육 차원에서 대학 수학의 기회를 제공한다.

    고졸 이상이면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목사님의 추천을 받으면 1년간 전액 장학금을 지원하니 관심 있는 성도는 051-990-2141(입학관리팀), 010-4587-9125(입학처장), 010-4513-9814(입학사정관 교수)로 문의하여 2월 27일(토)까지 신청하면 된다.

    고신대학교는 드림학사학위과정을 통해 교회의 새로운 문화를 형성하고, 그 문화를 선도하는 리더 양성하고 조국과 교회를 책임질 믿음의 용사를 키워내는 사명을 신실하게 감당하는 대학이 될 것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