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2020 AAA 측 "라이브엑스 서버 불안정, 구매분 전액 환불예정"



연예가 화제

    2020 AAA 측 "라이브엑스 서버 불안정, 구매분 전액 환불예정"

    2020 AAA 조직위원회가 방송 플랫폼 먹통 사태에 사과했다. (사진=AAA 조직위원회)

     

    '2020 AAA'(2020 Asia Artist Awards)가 방송 불안정 사태에 사과했다.

    AAA 조직위원회는 28일 저녁 주최사 스타뉴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긴급 공지를 띄웠다. 조직위원회는 "2020 AAA를 기다려주시고 아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이브엑스 순간 접속자 폭주로 인한 서버 불안정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라고 알렸다.

    이어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구입 후 시청이 가능하며 라이브엑스에서 구매하신 부분은 전액 환불될 예정입니다. 라이브엑스 시청권 구매자 분들의 마이뮤직테이스트 시청권 구매를 위해 방송 시간은 1시간 늦춰 오후 7시부터 시작 예정입니다"라며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밝혔다.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AAA조직위원회가 주관하며 모티브프러덕션과 도로시커뮤니케이션즈가 제작하는 AAA는 2016년 시작한 시상식이다. 배우와 가수 부문 아티스트 통합 시상식으로 매년 화려한 출연진으로 눈길을 끌었다.

    '2020 AAA'는 당초 오늘(28일) 저녁 6시부터 레드카펫 행사를, 오후 7시부터 본 시상식을 라이브엑스,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방송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라이브엑스가 먹통이 돼 유료 관람권을 산 시청자들이 불편을 겪었다. AAA 조직위원회는 라이브엑스 환불 건만 언급했으나, 마이뮤직테이스트 역시 방송 예정 시각이었던 오후 7시 이후에도 제대로 접속이 되지 않아 불편이 커지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