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싱어게인' 새 심사위원으로 김종진 합류…전인권 하차



방송

    '싱어게인' 새 심사위원으로 김종진 합류…전인권 하차

    봄여름가을겨울 김종진 (사진=JTBC 제공)

     

    밴드 봄여름가을겨울 김종진이 JTBC 음악 예능 '싱어게인'의 새로운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

    JTBC 측은 지난 1라운드 방송에서 특별 심사위원으로 함께한 김종진이 2라운드부터 정식 시니어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고 26일 밝혔다. '싱어게인'의 심사위원은 이로써 유희열, 이선희, 김종진, 김이나, 규현, 선미, 이해리, 송민호 8인으로 구성된다. MC는 이승기다.

    김종진은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 (1라운드 녹화 당시) 참가자들의 이야기와 무대를 보며 내가, 우리가 사는 모습과 다르지 않아 깊게 이입했고 뭉클한 순간도 많았다. 앞으로 그런 감정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싱어게인'이 사랑받는 이유로 "공감과 소통"을 든 김종진은 "지금까지 많은 오디션이 있었지만 이 프로그램은 정말 특별하다. 앞으로도 여러분도 잊고 있었던 감정을 꺼내주지 않을까. 때로는 추억에 젖어 들고 때로는 그들의 이야기에 큰 응원을 보내면서 계속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김종진은 "참가자들이 경연의 순간이 힘들겠지만, 소중한 보물을 찾아가는 과정으로 생각했으면 좋겠다. 그 보물은 바로 자신의 이야기를 직접 적어나갈 수 있는 '인생의 책'"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시니어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전인권은 개인 사정으로 하차한다.

    지난 16일 시작한 '싱어게인'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재야의 실력자, 한때 잘나갔지만 지금은 잊힌 비운의 가수 등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가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게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