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방에서 숲으로, BTS '라이프 고즈 온' 새 MV 공개



가요

    방에서 숲으로, BTS '라이프 고즈 온' 새 MV 공개

    26일 공개된 방탄소년단 신곡 '라이프 고즈 온' 새로운 뮤직비디오는 숲속에서 노래하는 콘셉트로 촬영됐다. (사진='라이프 고즈 온' MV 캡처)26일 공개된 방탄소년단 신곡 '라이프 고즈 온' 새로운 뮤직비디오는 숲속에서 노래하는 콘셉트로 촬영됐다. (사진='라이프 고즈 온' MV 캡처)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신곡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의 숲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 앨범 '비'(BE) 디럭스 에디션의 타이틀곡 '라이프 고즈 온' 뮤직비디오를 게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인 더 포레스트'(in the forest)라는 문구가 추가됐다.

    이전에 공개된 '온 마이 필로우'(on my pillow)가 파자마 차림으로 침대에서 노래 부르는 모습에 초점을 맞췄다면, '인 더 포레스트'에서는 맑은 하늘과 잔디밭, 나무 등 탁 트인 풍광 속에 햇살과 바람을 만끽하는 평화로운 모습이 담겼다.

    방탄소년단이 기획 단계에서부터 참여해 제작 전반에 적극적으로 나선 '비'는 발매 다음 날인 지난 21일 오전 8시 기준 전 세계 9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휩쓸었다.

    코로나19로 평범했던 일상을 잃고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그럼에도 우리의 삶은 계속된다'라고 위로하는 타이틀곡 '라이프 고즈 온' 또한 전 세계 9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에 올랐다.

    나날이 '한국 가수 최초' 기록을 쓰는 중인 방탄소년단은 올해 여름 발매한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로 내년 1월 열리는 제63회 그래미 어워드의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부문 후보로 지명됐다. 이 또한 한국 가수로서는 최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