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세' 펭수×'예능 대부' 이경규 예측불허 '컬래버'



방송

    '대세' 펭수×'예능 대부' 이경규 예측불허 '컬래버'

    (사진=카카오M 제공) 확대이미지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와 '예능 대부' 이경규의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카카오TV '찐경규'에는 펭수가, 유튜브 '자이언트 펭TV'에는 이경규가 출연하는 이색 트레이드로 예측불허 해프닝을 펼쳐내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이경규 대신 펭수가 "펭-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찐펭수'입니다"라고 외치며 깜짝 등장했다. 또 카카오M 사옥에 방문한 펭수가 다양한 공간들을 활개치며 누비는 모습들이 그려졌다. 특히 펭수는 카카오TV에 캐스팅되기 위해 특급 조회수 공약까지 건다고. 티저 속에서는 펭수의 곁에서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모르모트PD도 포착됐다. 모르모트PD와 펭수가 보여줄 인간과 펭귄 간 '이종 케미'에도 관심이 모인다.

    펭수의 등장으로 '찐경규'가 '찐펭수'로 탈바꿈한 가운데, 이경규는 '자이언트 펭TV'를 찾아 색다른 변신을 보여줄 계획이다. 티저에서는 이경규가 펭수 특유의 노란색 헤드폰을 착용하고 귀여운 '볼터치'까지 붙인 가운데, 한쪽 손바닥을 들어올리는 펭수의 트레이드마크 인사를 하고 있다.

    펭수 대신 EBS의 연습생이 된 이경규는 40년 이상 나이 차이가 나는 두 MC와 함께 돌림판 앞에서 "오늘도 전화주세요"라며 귀염 뽀짝한 동작을 선보이고, 펭수가 불러 화제가 됐던 나훈아의 '테스형!'을 '펭수형!'으로 개사해 열창하면서 열정적인 춤사위까지 보여줬다. 펭수가 다재다능한 재능을 보여왔던 만큼, 이경규도 '자이언트 펭TV'를 통해 다양하게 변신할 예정이다.

    예고 말미에는 이경규와 펭수가 나란히 단잠을 취하고 있는 모습도 엿보여, 이들의 '케미'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카카오TV '찐경규'는 펭수가 출연한 '찐펭수' 편을 오는 25일 오후 5시 공개한다. 또한 이경규가 출연한 '자이언트 펭 TV'는 27일 오후 7시 30분 EBS1 TV를 통해 방송된 후 오후 8시 '자이언트 펭 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