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MV, 공개 3달도 안 돼 6억 뷰



가요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MV, 공개 3달도 안 돼 6억 뷰

    그룹 방탄소년단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방탄소년단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첫 번째 영어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6억 건을 넘어섰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7일 0시 1분쯤 6억 회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지난달 20일 5억 뷰가 된 지 27일 만에 6억 뷰를 달성했다.

    방탄소년단은 'DNA'(디엔에이),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Feat. Halsey), '페이크 러브'(FAKE LOVE), '아이돌'(IDOL),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불타오르네'(FIRE), '피 땀 눈물', '쩔어'에 이어 통산 9번째 6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다이너마이트'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활력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하는 방탄소년단만의 '힐링 송'으로, 밝고 신나는 디스코 팝 장르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다채로운 색감을 활용한 배경과 복고 콘셉트 소품, 의상이 쓰였다.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지난달 8월 21일 공개된 직후 동시 접속자 수 300만 명을 돌파해 유튜브 프리미어 시청 기록을 달성했고, 24시간 만에 조회수 1억 100만 회에 이르러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24시간 최다 조회수' 신기록을 공인받은 바 있다.

    방탄소년단은 새 앨범 '비'(BE) 디럭스 에디션을 오는 20일 발매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이번 앨범에서 곡뿐 아니라 구성, 콘셉트, 뮤직비디오까지 앨범 제작 전반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