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부산 공연 8분 만에 매진



가요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부산 공연 8분 만에 매진

    나훈아의 연말 부산 콘서트 티켓이 17일 오전 10시에 오픈돼 8분 만에 매진됐다. (사진=나훈아 티켓 사이트 캡처)

     

    가수 나훈아의 부산 공연이 티켓 예매 오픈 8분 만에 매진됐다.

    오는 12월 12일부터 13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 티켓이 오늘(17일) 오전 10시 예스24 티켓 사이트를 통해 오픈됐다. 티켓은 오픈 8분 만에 전부 매진됐다.

    서울과 대구 공연 티켓은 각각 오는 24일 오전 10시와 12월 1일에 열린다. 서울 공연은 12월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 동안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케이스포 돔)에서, 대구 공연은 크리스마스인 12월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 동안 대구 엑스코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가창력은 기본,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화려한 무대 매너를 자랑하는 나훈아는 공연 무대만을 고수하다가 14년 만에 지난 9월 추석 연휴를 맞아 KBS2 나훈아 단독 콘서트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를 통해 TV에 출연했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 29.0%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고, 나훈아는 또다시 자신이 '슈퍼스타'임을 입증했다.

    또한 나훈아는 올해 8월 새 정규앨범 '아홉 이야기'를 냈다. 이 앨범에서는 큰 화제를 모은 '테스형!'을 비롯해 '명자!',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까지 총 3곡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웠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