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마마무 신곡 '아야'가 보여줄 와일드한 '열정미'



가요

    마마무 신곡 '아야'가 보여줄 와일드한 '열정미'

    1일 공식 SNS 통해 새 미니앨범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야생적이면서도 강렬한 열정이 매력…완전체 컴백에 기대감 ↑

    (사진=RBW엔터테인먼트 제공) 확대이미지

     

    마마무가 신곡 '아야(AYA)'의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마마무는 1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의 타이틀곡 '아야(AYA)'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존재감을 각인시키는 애니멀 프린트 룩으로 뜨거운 열정을 드러냈다. 와일드한 분위기 속 강렬한 눈빛과 표정이 돋보인다.

    또 다른 사진에는 레드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과감하면서도 도발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야생의 숲속에 핀 정열의 꽃 같은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마마무는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 비주얼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트랙리스트 라이브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완전체 컴백에 대한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사진=RBW엔터테인먼트 제공) 확대이미지

     

    특히 마마무는 레트로 감성에 펑키한 매력을 더한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부터 타이틀곡 '아야(AYA)'로 보여줄 와일드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아우르며 변화무쌍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마마무는 1년 만에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인생은 설렘과 두려움이 공존하는 여행 같다는 메시지를 녹여냈다.

    타이틀곡 '아야(AYA)'는 아라비아풍의 플루트 테마가 노래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이끌고, 레게 리듬이 더해져 한층 그루브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데뷔 후 마마무가 처음 시도하는 장르로서 한 곡 안에 다양한 변주를 녹여내 마마무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마마무는 3일 오후 6시 '트래블(TRAVEL)'을 발표한 뒤, 같은 날 오후 9시에는 엠넷(Mnet) 컴백쇼 '모놀로그(MONOLOGUE)'를 진행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