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메가박스, 추석 신작 개봉 기념 '빵원티켓' 이벤트 진행



영화

    메가박스, 추석 신작 개봉 기념 '빵원티켓' 이벤트 진행

    최신 개봉 영화를 '0원', '2천 원'에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 열어
    23일 오후 2시부터 진행…선착순 마감
    "지친 일상을 보내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석 연휴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

    (사진=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가 추석을 앞두고 다수의 신작 영화 개봉을 맞이해 선착순 예매 이벤트 '빵원티켓&빵원티켓 플러스'를 23일 오후 2시부터 진행한다.

    메가박스는 "최신 개봉 영화를 '0원'에 관람할 수 있는 '빵원티켓'과 0원 및 2천 원에 관람 할 수 있는 '빵원티켓 플러스'는 메가박스 단독 선착순 예매 이벤트"라며 "추석 연휴를 맞아 더욱 풍성하게 마련됐다"고 밝혔다.

    '빵원티켓'은 △24일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1300매 △28일 메가박스 단독 상영작 '해수의 아이' 1000매 배포되며, '빵원티켓 플러스'는 23일 '국제수사' 3000매에 한해 진행된다.

    추석 연휴 이후에도 10월 5일 '애프터: 그후', 10월 6일 '언힌지드' 빵원티켓 각 1000매가 오픈될 예정이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메가박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내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있는 '쿠폰받기'를 클릭해 쿠폰을 다운받은 뒤, 해당 영화 예매 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단 예매 순서에 따라 선착순으로 쿠폰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쿠폰을 다운받은 후 빠르게 예매를 진행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빵원티켓 플러스' 쿠폰은 0원에서 2천 원 순서로 단계별 사용 가능 수량에 도달하면 자동 전환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영화 산업을 응원하고, 지친 일상을 보내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특별한 추석 연휴를 선사하기 위해 보다 다양한 신작 영화들과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메가박스가 준비한 '빵원티켓'으로 마음까지 넉넉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가박스는 지난 3월부터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전 지점 상영관 및 로비는 매일 정기적으로 방역과 환기를 하고 있다. 또한 좌석 한 칸 띄어 앉기 및 관람 중 마스크 착용하기 등 관객과 함께 만드는 안전한 영화 관람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스마트 패스(비접촉 체온 측정기), QR코드 전자출입명부, 모바일 오더 등 언택트 서비스도 확대 운영 중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