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슈돌' 측, 개리 노래 누락에 "제작상 실수, 정말 죄송"



방송

    '슈돌' 측, 개리 노래 누락에 "제작상 실수, 정말 죄송"

    가수 개리 (사진=노컷뉴스 자료사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이 출연자 개리의 노래 송출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다고 인정하고 사과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14일 CBS노컷뉴스에 "제작상 실수로 (개리 곡) 마스터 버전이 누락됐다. 정말 죄송한 마음"이라고 밝혔다.

    이어 "본인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노래가 정말 좋으니 개리씨의 유튜브를 통해 꼭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개리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 하오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슈돌'에 음악이 제대로 나가지 않은 것에 불만을 표했다.

    개리는 "슈돌에 음악이 잘못 나왔네요. 곡 만든 친구들이 고생고생해서 밤새도록 믹스하고 정인이가 육아 중에도 노래를 몇 번이나 불러서 보내줬는데… 뭐 이런 경우가 다 있는지 참"이라며 아쉬움을 표했다.

    그러면서 "같이 작업한 동생들한테 미안해서 온몸으로 화가 느껴지지만 참아봅니다. 음악은 나중에 다시 올릴게요"라고 적었다.

    개리는 '슈돌' 방송 전 인스타그램에도 글을 올려 가수 정인 등과 함께 신곡을 작업했다고 밝혔다.

    개리는 "오늘 슈돌을 통해서 살짝 공개됩니다! 이 곡을 포함해서 10월 15일에 신곡도 발표할 예정입니다! 아이 키우는 부모님들 파이팅하시고 같이 공감했으면 좋겠네 유~:)"라고 썼다.

    2017년 4월 결혼한 개리는 지난 2월부터 아들 하오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