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온라인 콘서트 실황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30일 방송 확정



방송

    온라인 콘서트 실황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30일 방송 확정

    추석 연휴 첫날인 오는 30일 저녁 8시 30분에 KBS 2TV에서 방송하는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사진='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측 제공) 확대이미지

     

    나훈아 인생 최초의 비대면 온라인 콘서트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가 오는 30일 방송을 확정했다.

    KBS 측은 '2020 한가위 대기획-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가 추석 연휴 첫날인 오는 30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한다고 14일 밝혔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나훈아 데뷔 후 최초로 진행하는 비대면 온라인 콘서트이자 15년 만의 방송 출연이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았다. 코로나19가 길어짐에 따라 지친 국민을 위로하고 대한민국이 다시 한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트로트 황제' 나훈아는 자신의 히트곡 28곡으로 구성된 화려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나훈아의 비대면 콘서트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온라인 관객 1천 명과 함께 오는 23일 저녁 7시 30분에 개최되며 콘서트 실황은 일주일 후인 오는 30일 저녁 8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1966년 '천리길'로 데뷔한 나훈아는 '사랑은 눈물의 씨앗', '머나먼 고향', '울긴 왜 울어', '고향집', '잡초' 등 숱한 히트곡을 남기며 오랜 시간 사랑받는 가수다. 지난달 20일 새 앨범 '나훈아 아홉 이야기'를 발매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