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TV조선 '트롯어워즈' 연다…'미스트롯2'도 지원 폭주



방송

    TV조선 '트롯어워즈' 연다…'미스트롯2'도 지원 폭주

    레전드 트롯 가수부터 라이징 트롯 스타들까지 대거 출연
    하반기 방송 '미스트롯2' 참가 지원은 서버 다운되기도

    (사진=TV 조선 제공)

     

    종합편성채널 TV 조선이 오는 9월 '2020 트롯 어워즈'를 개최함과 더불어, 올해 안에 '미스트롯' 시즌2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트롯 신드롬의 '원조' TV 조선은 오는 9월 10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트롯 역사를 재조명하고, 소중한 가치를 되짚는 트롯 그랑프리쇼 '2020 트롯 어워즈' 개최를 결정했다.

    국내 레전드 트롯 가수들은 물론,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에서 탄생한 '라이징 트롯 스타', '10대 트롯 신동'까지, 트롯 명맥을 지킨 대한민국 대표 트롯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다.

    올해 말 시즌2 방송을 예정 중인 '미스트롯'은 다시 한 번 '트롯 광풍을 일으킬지 주목된다. 앞서 방송된 '미스트롯' 첫 시즌과 '미스터트롯'에서는 다수의 스타가 배출됐다.

    전작의 성공으로 이번 역시 뛰어난 끼와 재능을 지닌 다수의 참가자가 몰려들 것으로 예측됐다. 예상대로 '미스트롯' 시즌2는 신청 접수를 시작한 지 열흘 만에 지원자 폭주로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는 사태를 빚었다.

    제작진은 "이번 '미스트롯' 시즌2 역시 많은 지원자들의 성원이 폭발적이어서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하며 "TV 조선이 야심차게 준비한 '2020 트롯 어워즈'가 대한민국 100주년 트롯 서사를 결산하는 화합의 장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제작진은 앞으로도 트롯의 질적 향상과 발전을 위해 한결같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TV 조선은 '미스트롯' 시즌2 지원자를 모집 중이다. 트롯을 사랑하는 만 45세 미만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참가 지원서를 작성한 후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직접 부른 노래가 담긴 5분 내외의 영상을 첨부하면 된다. 1차 모집은 오는 8월 16일까지며 추가 모집 시 추후 공지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