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아이러브 신민아, 멤버 괴롭힘 폭로…소속사 "허위사실, 유감"



가요

    아이러브 신민아, 멤버 괴롭힘 폭로…소속사 "허위사실, 유감"

    아이러브 신민아 (사진=신민아 유튜브 캡처)

     

    걸그룹 아이러브(ILUV) 멤버 신민아가 다른 멤버 전원에게 괴롭힘당했다고 폭로했다. 또한 유튜브 영상을 통해 극단적 시도를 했다가 구조됐다고 밝혀 충격을 주고 있다.

    아이러브 신민아는 지난 15일 본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목소리만 담긴 영상을 올렸다. 신민아는 "어제 새벽에 한강에서 많이 놀래켜 드려서 죄송합니다"라며 "당분간은 SNS를 못 할 것 같고요. 휴식을 취해야 할 것 같습니다"라고 밝혔다.

    신민아는 "어제 경찰분께서 저를 구해주시고 여러 가지 말씀을 해 주셨는데요. 잊지 않겠습니다"라며 "이 유튜브를 보고 있을 그분들 저 정말 괴로워요. 제발 저 괴롭히는 거 멈춰주세요"라고 말했다.

    앞서 인스타그램 글을 통해 우울증, 공황장애, 불면증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한 신민아는 지난 15일에는 밥은 여전히 못 먹고 있고 현재 36㎏이라고 전했다. 그는 "저는 저를 힘들게 한 사람들에게 사과를 받고 싶습니다"라며 "양심이 조금이라도 남아 있으시다면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 이러다 쓰러져 죽어요. 죽는 걸 원하시는 건가요?"라고 썼다.

    이에 아이러브 소속사인 WKS ENE는 16일 공식입장을 내어 신민아의 주장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WKS ENE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 민아가 아이러브 멤버 6명 전원으로부터 폭언과 폭행 등의 괴롭힘을 받았다는 허위사실을 유포함으로써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과 다른 길을 찾고 있는 기존멤버들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고 있다"라고 우선 설명했다.

    이어 "민아는 건강상의 이유로 1월부터 휴식 중이며, 회사는 휴식 중인 민아에게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한 기회를 주고자 하였으나, 회복될 때까지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해서 계속 휴가 연장을 허락해준 상태에서 이런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해 유감이 아닐 수 없다"라며 "저희 WKS ENE와 ILUV의 전 멤버 6명은 그녀가 주장하는 내용이 결코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린다"라고 강조했다.

    WKS ENE는 "스스로 정신건강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하는 한 사람의 일방적이고 허황된 주장이 유포되는 것으로 인해 6명의 아이러브 기존 멤버들이 오히려 이로 인해 충격과 상처를 받고 있으며 특히 숙소 생활을 함께 하지도 않은 멤버마저 가담자로 지목하는 데 대해 이해할 수 없는 입장"이라며 "근거 없는 내용을 계속 확산시켜 소속 아티스트들의 이미지와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별도의 법적 조치를 진행할 수밖에 없다"라고 알렸다.

    신민아는 지난해 데뷔한 걸그룹 아이러브의 멤버다. 아이러브는 두 장의 싱글과 '아이러브 뽀로로' 미니앨범을 내고 올해 5월까지 활동했다. 아이러브 멤버들은 오는 8월 걸그룹 '보토패스'(BOTOPASS)로 재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