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반도'를 보려는 자, 스포일러에서 살아남아라



영화

    '반도'를 보려는 자, 스포일러에서 살아남아라

    개봉 D-1 '반도', 스포일러 주의보

    (사진=NEW 제공) 확대이미지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가 스포일러 방지를 위한 '노(NO)스포일러'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1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개봉을 하루 앞둔 '반도'(감독 연상호)는 실시간 예매율 80.9%로 압도적인 1위에 올랐다. 그만큼 올여름 첫 텐트폴 영화(라인업에서 가장 흥행 가능성이 큰 영화 혹은 성수기 대작 영화)이자 '부산행' 이후 4년 만에 돌아오는 'K-좀비' 신드롬의 원조인 '반도'를 향한 기대감이 큰 상황이다.

    공개된 '반도'의 NO스포일러 예고편과 포스터는 기존에 공개된 것들을 재치 있게 패러디했다.

    사방에서 몰려드는 스포일러 떼에 "살고 싶으면 스포하지 마요" "입 막아!" 등 영화 속 대사를 활용, 예비 관객의 재미를 위해 스포일러 자제를 당부한다.

    (사진=NEW 제공) 확대이미지

     

    포스터 역시 '스포일러로부터 다시 한번 살아남아라'라는 메시지를 담아 극장에서 더욱 재미있게 관람하길 바라는 마음을 녹여냈다.

    올해 칸국제영화제 공식 초청되며 일찌감치 기대를 모으는 '반도'는 185개국 선판매 기록을 세운 것을 시작으로 7월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8월 북미 등 세계 각지에서 순차적으로 개봉할 예정이다.

    '반도'는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로, 배우 강동원, 이정현, 권해효, 김민재, 구교환, 김도윤, 이레, 이예원 등이 출연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