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야구인생 2막 연 류현진, 스프링 트레이닝 현장은?



방송

    야구인생 2막 연 류현진, 스프링 트레이닝 현장은?

    류현진 특집 다큐멘터리 tvN '코리안 몬스터' 티저 영상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 훈련 집중하는 류현진 모습 공개

    (사진=방송 캡처)

     

    tvN '코리안 몬스터'가 류현진의 스프링 트레이닝 티저를 공개했다.

    '코리안 몬스터'는 메이저리거 류현진이 MLB 에이스로 올라서기까지 거쳐 온 성장과 도전의 과정을 그려낸 tvN 특집 다큐멘터리다.

    지난 겨울 초미의 관심사였던 FA부터 메이저리거로서의 삶, 그리고 가족들이 말하는 인간 류현진 등 그의 모든 것을 다룰 예정이다.

    이번 티저에는 지난 2월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미국 플로리다 소재 스프링캠프에서 이뤄진 류현진의 스프링 트레이닝 모습이 담겼다. 스프링 트레이닝은 정규 시즌을 위해 약 한 달 전부터 준비하는 기간을 말한다.

    영상을 통해 캐치볼부터 라이브 피칭까지 류현진의 본격적인 훈련 장면을 볼 수 있다. 촬영 당시 류현진은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유니폼을 가사 입은 때였다. 그럼에도 동료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리는 등 구단에 완전히 녹아든 모습이다.

    로스 애킨스(Ross Atkins) 단장은 "류현진 선수는 새 팀의 환경에 굉장히 잘 적응한 상태"라며 그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류현진이 새 캠프에서 무리없이 훈련에 집중하는 모습도 등장한다. 실전 훈련이 시작되자 류현진은 웃음기 뺀 진지한 얼굴로 돌변했다.

    찰리 몬토요(Charlie Montoyo) 감독은 "류현진 선수는 시즌 전에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 야구 인생의 새로운 막을 올린 그의 이야기는 다가오는 28일 밤 10시 30분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