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BTS 정국, 이태원 방문 사과 "더 깊게 생각하고 행동하겠다"



연예가 화제

    BTS 정국, 이태원 방문 사과 "더 깊게 생각하고 행동하겠다"

    방탄소년단 정국 (사진=이한형 기자/노컷뉴스 자료사진)방탄소년단 정국 (사진=이한형 기자/노컷뉴스 자료사진)방탄소년단 정국이 사회적 거리 두기 기간에 이태원에 방문한 것을 사과했다.

    정국은 6일 방송된 방탄소년단 브이 라이브 '슙디의 꿀 FM 06.13'에 출연했다. 이 프로그램은 슈가가 매주 토요일 진행하는 라디오 콘셉트의 방송이다. 정국은 "오랜만에 (하는) 라디오라 굉장히 떨리고 긴장된다"라고 말했다.

    정국은 "말하고 싶었던 게 있다. 최근 내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화도 나고 마음이 상하셨을 것 같다. 이 상황을 힘겹게 보내고 계신 분들, 또 곳곳에서 애써주시는 분들, 항상 옆에 있는 형들한테도 엄청 죄송한 마음이 컸다"라며 "특히 내가 사랑하는 아미(방탄소년단 팬덤), 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낸 것 같아서 마음이 굉장히 무거웠다"라고 밝혔다.

    이어 "혼자서 생각을 정말 많이 했다. 형들(방탄소년단 멤버들)과도 이야기를 많이 했고, 나에 대해 여러 가지로 되돌아보며 느낀 게 되게 많았다. 이 일에 대해 여러분에게 직접 라이브에서 말씀드리고 싶었다. 앞으로는 언제 어디서든, 매 순간 더 깊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정국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정국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기간이었던 지난 4월 25일 저녁 이태원 소재 음식점과 주점(bar)을 방문했다. 아스트로 차은우, NCT 재현, 세븐틴 민규와 함께였다. 연예 전문 매체 '디스패치'가 지난달 18일 보도해 이 사실이 널리 알려졌다.

    보도 후, 정국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사회적 거리 두기의 엄중함을 명확하게 인식하지 못하고 아티스트의 사생활 보호를 더 앞세웠다는 점에서 변명의 여지가 없다"라며 "팬 여러분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