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밴드 버스터즈, '불금' 맞아 라이브방송 '맥주 한 잔' 오늘 생중계



가요

    밴드 버스터즈, '불금' 맞아 라이브방송 '맥주 한 잔' 오늘 생중계

    록 밴드 버스터즈 (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밴드 버스터즈(BURSTERS)가 '불금'을 맞아 맥주처럼 시원한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

    버스터즈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버스터즈(안준용·노대건·이계진·조환희·조태희)가 오늘 밤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월간 라이브방송 1탄 '맥주 한 잔 with 버스터즈'(이하 '맥주 한 잔')을 진행한다"라고 29일 밝혔다. 방송은 실시간 생중계된다.

    '맥주 한 잔'은 버스터즈를 보고 싶어 하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마련한 생중계 콘텐츠다. 버스터즈는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활동 영상을 시청하며, 2014년 엠넷 '슈퍼스타K 6' 출연 당시부터 현재까지 록 밴드로 활동한 여정을 팬들과 돌아볼 예정이다.

    '맥주 한 잔'은 코너 속의 코너로 '노대건의 노(努) 상담소'를 준비했다. 노대건은 댓글로 팬들이 전한 고민을 읽고 성심성의껏 고민을 상담할 예정이다.

    버스터즈는 강렬한 얼터너티브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한 메탈코어 사운드가 돋보이는 5인조 록 밴드다. 기타 안준용, 보컬 노대건, 기타 이계진, 베이스 조환희, 드럼 조태희로 구성돼 있다. 헤비메탈과 코어의 폭발적인 사운드와 맑고 순수한 감정이 공존하는 '이모셔널 록'을 추구한다.

    버스터즈의 월간 라이브방송 '맥주 한 잔'은 오늘(29일) 밤 10시부터 버스터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