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제천·단양 이후삼 vs 엄태영 총력 지원유세전 '눈길'



청주

    제천·단양 이후삼 vs 엄태영 총력 지원유세전 '눈길'

    민주당 양정철 민주연구원장 "집권당 싱크탱크 공약과 대안 뒷받침"
    엄홍길.엄기영 지원 유세 "지역 발전 위해 노력한 엄 후보 지지해 달라"

    (사진=이후삼, 엄태영 선거캠프 제공)

     

    더불어민주당 이후삼 후보와 미래통합당 엄태영 후보가 피말리는 접전을 벌이고 있는 제천.단양 선거구에서 이색 지원 유세전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민주당 양정철 민주연구원장은 9일 제천에 있는 이 후보 선거사무실에서 열린 공약 이행 정책 협약식에 참석해 "집권당 싱크탱크가 공약과 대안을 뒷받침해서 지역 발전에 함께하겠다"고 힘을 실어 줬다.

    양 원장은 "평소 아끼는 후배인 이 후보가 국회에서 일하는 것을 보고 노무현에게 정치를 배우고, 문재인과 함께 정치를 시작한 사람은 다르다는 것을 느꼈다"며 "유권자들이 압도적으로 밀어주시면 수도권과 중부권, 충청권을 다 합쳐서 가장 센 재선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런가하면 통합당 엄 후보 지원에는 유명인들이 나섰다.

    산악인 엄홍길씨와 엄기영 전 MBC 앵커는 이날 제천 중앙시장 입구에서 엄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며 유권자들과 인사를 나눴다.

    이들은 "그동안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엄 후보를 지지해 달라"며 "유연한 정치인 엄태영을 국회의원으로 만들어 달라"고 호소했다.

    제천.단양은 두 후보가 권석창 전 자유한국당 의원의 낙마로 실시된 2018년 6월 재선거 이후 2년 만에 재격돌하면서 도내 8개 선거구 가운데 유일한 리턴매치 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