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일곱개의 대죄' 북미 앱스토어 매출 순위 6위 '껑충'



IT/과학

    '일곱개의 대죄' 북미 앱스토어 매출 순위 6위 '껑충'

    3월 초 정식 출시 후 약 한 달 만에 상위권 랭크
    프랑스·대만·홍콩 1위…전 세계 19개국 톱10 재진입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가 출시 한 달 만에 글로벌 빅마켓 중 하나인 북미지역 앱스토어에서 매출 순위 6위를 기록했다고 넷마블이 1일 밝혔다.

    모바일 앱 마켓 분석 사이트 앱애니에 따르면, 이 게임은 국내 시각 3월 31일 집계 기준으로 북미 앱스토어 6위를 비롯해 프랑스와 대만, 홍콩 등에서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싱가포르 등 글로벌 19개 주요 시장에서도 매출 순위 톱10에 재진입하는 등 인기를 확인했다.

    넷마블은 지난 3월 3일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글로벌 출시 후 불과 약 한달 동안 4차례에 걸친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글로벌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넷마블의 박영재 사업본부장은 "지난 31일 실시한 챕터 7 스토리 및 새로운 영웅 추가 업데이트가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어필하면서 북미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 최상위권에 재진입했다"면서 "이용자들을 위한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와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