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다담식자재마트, 임대료 인하로 코로나19 고통 분담



광주

    다담식자재마트, 임대료 인하로 코로나19 고통 분담

    마트와 관계 회사의 건물에 입주한 40여 소상공인들의 임대료 2개월간 50% 인하

    다담식자재마트, 임대료 인하로 코로나19 고통 분담 위해 건물에 입주한 40여 소상공인들의 임대료 2개월간 50% 인하 (사진=자료 사진)

     

    광주광역시에서 다담식자재마트 등을 운영하는 ㈜다담리테일은 다담식자재마트 및 전 관계사 건물 임차인을 대상으로 3~4월 두 달 간 임대료의 50%를 감면한다고 12일 밝혔다.

    다담리테일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경기 침체를 겪는 지역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함께하고, 코로나 극복을 위해 한시적으로 임대료를 내리기로 했다.

    또 광주시 상무지구와 하남, 동탄, 부산 등지에서 영화관 메가박스를 운영하는 유맥시네마와 부동산업을 하는 유맥리얼티도 임대료 인하에 동참하기로 했다.

    다담식자재마트 및 관계사의 상가 건물에 입주한 자영업자는 40여 명에 이른다.

    다담식자재마트 임장택 대표는 “경기 불황과 코로나19로 인해 매출의 급격한 감소를 겪고 있지만, 소상공인의 고통에 동참하고자 한다”며 “어려울수록 짐을 나누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다담리테일은 다담식자재마트와 SSM인 마트앤마트, 온라인몰인 다담몰 등을 운영하는 호남 최대의 식자재 전문 유통업체다.

    1997년부터 광주를 기반으로 성장해 전남 순천, 전북 전주 등 전남북에 걸쳐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