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원주문화재단 '로비에서 열리는 음악회' 진행



강원

    원주문화재단 '로비에서 열리는 음악회' 진행

    2020 원주문화재단 로비음악회 진행

     

    (재)원주문화재단(이사장 원창묵)에서는 원주시 관내 기업, 공공기관, 군부대 등을 대상으로 2020 아름다운 로비음악회를 진행한다.

    이 사업은 2015년부터 원주시 관내 기업 및 공공기관, 군부대 등과의 꾸준한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문화가 있는 주간에 펼쳐지는 행사로 클래식, 성악, 국악,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지역 우수공연단체를 섭외하여 진행되며, 평일 문화생활이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한 맞춤형 문화배달 프로그램으로 진행 해왔다.

    지난해 건강보험공단과 ㈜삼양식품을 비롯한 9개의 기관에서 총 18회의 음악회를 진행하였으며, 이를 배경으로 ㈜삼양식품과의 업무협약 체결로 장기적 협력파트너 관계를 구축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직장 점심시간 또는 퇴근 후 로비에서 진행되는 이 음악회는 직장인들의 호평을 받으며 매년 다양한 기관 및 기업, 군부대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올해 역시 관내 곳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아름다운 로비음악회는 관내에 자리 잡은 공공기관 및 기업, 군부대라면 어디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접수 후에는 적합성 여부에 따라 확정되며, 신청은 원주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고, 신청서류는 우편 또는 이메일 접수가 가능하다.

    원주문화재단 관계자는 “아름다운 로비음악회는 원주시 관내 기업 및 공공기관, 군부대 등과의 장기적 협력을 통하여 생활 속 문화접점 확대와 지역 문화격차 해소에 기여하고, 꾸준한 네트워크를 통해 지역의 문화예술교류 및 발전을 도모하고자 한다. 많은 기업의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사업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원주문화재단 경영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