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철저 조사" vs "어그로" 고은아 연이은 폭로에 엇갈린 시선



연예가 화제

    "철저 조사" vs "어그로" 고은아 연이은 폭로에 엇갈린 시선

    촬영 현장 여배우 텃세 이어 소속사 만행·폭행 폭로

    (사진=유튜브 채널 '미르방' 방송 화면 캡처)

     

    촬영 현장에서 여배우의 텃세에 대해 털어놨던 배우 고은아가 이번에는 소속사의 만행 및 폭행 사실을 폭로해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15일 고은아는 동생인 엠블랙 출신 미르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미르방'에 출연해 과거 스캔들에 대해 이야기를 하며 소속사의 폭행 사실을 알렸다.

    고은아는 "예전에 모 선배랑 회사 내에서 스캔들 소문이 났다. 촬영 끝나고 스타일리스트랑 영화를 보러 갔는데 회사에 누가 '남자랑 갔다'고 제보를 해서 영화관에서 붙잡혔었다"며 "영화 티켓 보고 누구랑 봤는지 영화관에 전화하고, 핸드폰도 뺏어간 뒤 누구랑 통화했는지 뒤져보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갑자기 옆에 있던 야구방망이로 때리더라. 두개골이 끊어질 정도로 고통이 있었고 눈 뜬 상태에서 반 기절을 했다"며 "하지만 난 잘못한 일이 없어서 울지도 않고 어금니를 깨물었는데, 또 엎드려뻗쳐를 시키고 허벅지를 때렸다"고 주장했다.

    고은아는 또 당시 소속사의 만행도 고발했다.

    고은아는 "엄마한테 전화를 했고, 엄마가 사무실에 와서 무릎을 꿇었다"며 "시골에 있는 아빠한테도 전화해서 위약금을 내야 한다고도 했다"고 전했다.

    이어 "내가 살던 오피스텔 경비 아저씨한테 얘기해서 감시하고 일주일에 한 번씩 와서 CCTV를 봤다"며 "잔다고 보고를 하면 새벽에 진짜 집에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려고 찾아오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마지막으로 고은아와 미르는 이 같은 일들이 아주 예전에 있었던 지나간 일이며 현재는 그렇지 않다고 당부의 이야기를 남기며 방송을 끝맺었다.

    앞서 고은아는 지난 8일 이 방송을 통해 촬영 현장에서 겪은 여배우의 텃세에 대해 폭로했다. 당시 그는 한 여배우가 촬영 현장에서 자신에 대해 이간질을 해 피해를 봤다고 전하며 아직까지도 사과를 받지 못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고은아의 연이은 폭로에 온라인상 시선은 엇갈린 상태다.

    우선 소속사의 만행 및 폭행에 분개하고 고은아의 폭로에 지지를 보내는 의견이 다수 눈에 띈다.

    ri****은 "배우로서 누군가에게 폭행당했다는 말을 쉽게 할 수 있는 일은 아니다"라며 "철저히 수사해서 폭행 여부 밝혀내야 한다"고 밝혔다.

    xo****는 "고소를 안 하더라도 철저히 조사해서 명명백백하게 밝혀야 한다"며 "진실을 가려서 앞으로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와는 반대로 고은아의 연이은 폭로가 증거가 없을뿐더러 한쪽의 말만 다 믿을 수 없다는 신중한 반응과 '관심을 끌기 위한 자극적인 폭로가 아니냐'는 의심의 눈초리 또한 많았다.

    mi****은 "맞은 게 사실이면 동생 유튜브에 나와서 말할 것이 아니라 경찰서를 찾아가야 하는 것 아니냐"며 "물질적인 증거는 없다"라는 의견을 남겼다.

    in****은 "전형적인 조회수 어그로 끌기 식 유튜브"라고 폄훼하며 "전부 폭로해서 고소할 것 아니면 이쯤에서 그만하라"고 일갈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