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미우새', '슈돌' 제치고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방송

    '미우새', '슈돌' 제치고 동시간대 시청률 1위

    'GD 매형' 김민준, 스페셜 MC로 출격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캡처)

     

    '미운 우리 새끼'가 동시간대 경쟁자인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1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1부 10%(이하 전국 가구 기준), 2부 10.8%, 3부 12.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같은 시간 방송한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1부 10.7%, 2부 11.3%의 시청률을 기록, '미우새'는 동시간대 예능 1위를 달성했다.

    미디어데이터 기업 TNMS의 조사에서도 비슷한 결과가 나왔다.

    TNMS 조사 결과 이날 '미우새'는 1부 10.6%, 2부 10.7%, 3부 12.0%를 각각 기록해 1부 11.0%, 2부 11.6%를 나타낸 '슈돌'에 근소한 차이로 앞섰다.

    한편 이날 '미우새'에는 결혼 3개월차인 새신랑 배우 김민준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지드래곤의 누나인 권다미 씨와 결혼한 김민준은 결혼 후 달라진 일상과 처남 지드래곤과의 일화까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민준은 지드래곤과 첫 만남에 다소 어색하고 걱정됐지만, 이미 지인들에게 자신에 대해서 물어보고 서류 전형에서 합격한 상태여서 안심했다고 밝혔다.

    또 "처남이 은근히 저랑 성격이 비슷하다. 무신경한 척하면서 챙겨준다"면서 "누나랑 마주칠 때 모자 두개를 툭 전져서 누나가 이게 뭐냐고 물으니까 '하나 매형 줘'라고 하더라"고 일화를 전하기도 했다.

    MC인 서장훈이 "결혼을 언제 결심하게 됐냐?"고 묻자 김민준은 "두 번째 만나는 날 아내가 밑반찬을 챙겨서 줬는데, 집에 가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반찬을 먹는 순간 이건 평생 먹을 수 있겠다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소개팅 전 아내가 이미 자신에게 호감이 있었다는 것을 알았다"면서 "아마 '고쳐쓸만하다'고 생각하지 않았을까?"라고 말해 솔직한 매력을 선보였다. 해당 장면은 이날 15.6%까지 치솟으며 분당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