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왜 올해는 박나래의 해인가?"… '박나래 쇼' 나온다



방송

    "왜 올해는 박나래의 해인가?"… '박나래 쇼' 나온다

    '연말엔 tvN' 프로젝트, 1회로 12월 중 방송

    코미디언 박나래의 이름을 건 '박나래 쇼'가 tvN에서 12월 중에 방송된다. (사진=황진환 기자/노컷뉴스 자료사진) 확대이미지

     

    코미디언 박나래의 이름을 건 특집 쇼가 방송된다.

    tvN은 올해의 예능인으로 선정된 박나래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선보이는 단 한 번의 연말 특집 쇼 '박나래 쇼'가 12월 중 방송된다고 14일 밝혔다. '연말엔 tvN'은 tvN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시청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획한 프로젝트다.

    릴레이로 나오는 초대 손님들은 '왜 2019년은 박나래의 해인가'를 설명하며 '박나래 쇼'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박나래 쇼'는 박나래와 초대 손님들의 토크, 시청자들과의 소통뿐 아니라 박나래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끼와 반전의 재능을 보여주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앞서 tvN 측은 지난 8일부터 '박나래 쇼'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박나래 닮은꼴 선발대회'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누가 '박나래 판박이' 최종 1인으로 선정돼 '박나래 쇼'에 참가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인다.

    제작진은 "올 한 해 tvN 예능을 빛낸 박나래가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박나래와 함께하는 미션과 토크뿐만 아니라 주변인들이 인정한 박나래의 진짜 모습을 공개하며 시청자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나래는 올해 '코미디빅리그' , '밝히는 연애 코치', '위대한 운동장-SKY 머슬', '마이 매드 뷰티 3', '미쓰 코리아', '풀 뜯어먹는 소리 3',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뭐든지 프렌즈', '리틀 포레스트', '어서 말을 해' 등의 신규 예능에 출연했다.

    현재는 '나 혼자 산다', '비디오스타', '도레미마켓', '구해줘! 홈즈', '더 짠내투어',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 번째 연애의 맛' 등 6개 프로그램을 진행하거나 출연하고 있다.

    또한 박나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농염주의보'를 공개하고 여러 차례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오는 16일부터는 KBS2 새 파일럿 예능 '스탠드 업!'에서 스탠드업 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