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LGU+, 코리아세일페스타서 통신요금 50% 할인 프로모션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기업/산업

    LGU+, 코리아세일페스타서 통신요금 50% 할인 프로모션

    뉴스듣기

    공식 온라인몰에서 번호이동·신규개통 하면 선택약정 25%+공식몰7%+18% 할인 적용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에 참가해 통신 요금·액세서리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유플러스는 자급제 휴대폰 구매 고객이 공식 온라인몰인 U+Shop에서 'LTE데이터33', '추가요금걱정없는데이터44·49·59·69' 등 총 8종의 요금제로 번호이동 또는 신규로 유심을 개통할 경우 선택약정할인 25%, U+Shop 요금 할인 7% 뿐만 아니라 특별 할인 18%을 적용해 통신 요금을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다.

    다른 통신사 이용 고객이 휴대폰을 그대로 사용하면서 U+Shop에서 유심만 개통해서 사용하는 경우도 50% 할인을 적용된다.

    유플러스는 또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U+Shop의 엑세서리샵에서 판매중인 모든 상품에 대해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휴대폰 케이스 및 필름을 비롯해 스마트기기, 음향영상기기, 충전기기 등 모든 품목이 할인 대상이다.

    VR 헤드셋(HMD)기기인 ;PICO-U VR'은 5% 추가 할인 적용으로 총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LG V50S ThinQ'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기존 사은품인 '샤오미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추가 혜택으로 '쿠비녹스 차량용 공기청정기'도 증정한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