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CU, 대구은행과 손잡고 금리 '2.7%' 적금상품 판매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생활경제

    CU, 대구은행과 손잡고 금리 '2.7%' 적금상품 판매

    뉴스듣기

    CU는 멤버십 어플인 '포켓CU'에서 오는 30일까지 DGB대구은행의 소액 적금 상품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DGB대구은행의 '내가 만든 보너스적금'으로 최고 금리 연 2.7%(변동가능)다. 세전금리 6개월 최저 연 1.75%에서 2.35%, 1년 최저 연 2.1%에서 최고 2.7%다.

    또 1인 1계좌, 자유적립식이며 월 납입금액은 1만원 이상 20만원 이하로 6개월과 1년 단위로 가입할 수 있다.

    우대조건은 △비대면 채널 신규 가입 △마케팅 활용 동의 △자동이체 횟수 △원금 합계 등 모두 4가지로 기본 금리에 각각 연 0.2%씩 금리가 더 주어진다.

    적금 가입을 위해서는 포켓CU의 'CU×DGB대구은행 콜라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만 누르면 DGB대구은행 상품가입 페이지로 연결된다. 입출금 계좌 개설부터 적금 가입까지 모든 과정을 모바일로 진행할 수 있다.

    CU는 포켓CU를 통해 내가 만든 보너스적금 5만원 이상 가입 고객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CU 5000원권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적금을 가입할 때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BGF리테일 연정욱 마케팅팀장은 "CU는 최근 물리적 접근성과 함게 모바일 어플을 통한 온라인 접근성까지 높이며 새로운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며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CU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수준을 더욱 업그레이드 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