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심은진, 간미연♥황바울 웨딩 사진 공개



연예가 화제

    심은진, 간미연♥황바울 웨딩 사진 공개

    김이지-이희진-심은진-윤은혜-간미연까지 완전체 사진도 게시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간미연과 뮤지컬 배우 황바울이 9일 결혼식을 올렸다. 왼쪽부터 김이지, 윤은혜, 황바울, 간미연, 이희진, 심은진 (사진=심은진 인스타그램) 확대이미지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심은진이 간미연과 황바울의 웨딩 사진과 베이비복스 완전체 사진을 공개했다.

    심은진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연아!!! 바울아!! 결혼 축하해!! 행복하게 잘 살아!!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첫 번째는 신랑 신부와 베이비복스 김이지, 이희진, 심은진, 윤은혜까지 베이비복스 완전체가 모인 사진이었다. 두 번째는 간미연을 제외한 베이비복스 네 명이 축사하는 모습, 세 번째는 한복을 입은 간미연과 황바울의 모습이 담긴 카메라, 네 번째는 베이비복스와 함께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 연예인의 사진이었다.

    심은진은 1990년대 왕성하게 활동한 인기 걸그룹 베이비복스의 멤버다. 김이지, 이희진, 간미연, 윤은혜와 팀을 이뤄 '야야야', '겟 업'(Get Up), '킬러'(Killer), '와이'(Why), '인형', '배신', '나 어떡해', '우연', '고'(Go), '미씽 유'(Missing You) 등 많은 곡으로 사랑받았다.

    한편, 간미연과 황바울은 동료로 지내다가 3년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고 지난 9일 서울의 한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간미연은 베이비복스 활동 후 솔로 가수로도 데뷔했고, '발칙한 로맨스', '록키호러쇼', '킹아더' 등 공연을 통해 무대에 올랐다. EBS '모여라 딩동댕' 캐릭터 올라로 널리 알려진 황바울은 '총각네 야채가게', '사랑은 비를 타고', '그남자 그여자', '쉬어매드니스' 등 다양한 공연에서 활약한 뮤지컬 배우다.

    (사진=심은진 인스타그램) 확대이미지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