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믿듣탱' 태연, 2년 6개월 만에 정규앨범 컴백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가요

    '믿듣탱' 태연, 2년 6개월 만에 정규앨범 컴백

    뉴스듣기

    10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
    신곡 10곡과 '사계'-블루'까지 총 12곡으로 구성

    가수 태연이 정규 2집 '퍼포즈'를 22일 발매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태연이 정규 2집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태연이 오는 22일 정규 2집 '퍼포즈'(Purpose)로 컴백한다고 10일 밝혔다. '퍼포즈'는 태연에게는 음악이 가장 중요한 삶의 방향성이자 목표 중 하나라는 의미로 붙은 제목이다. 지난 3월 발표한 싱글 '사계'(Four Seasons), '블루'(Blue)와 신곡 10곡까지 총 12곡으로 구성됐다.

    태연은 지난해 10월 열린 3번째 단독콘서트 '아포스트로피 에스'('s…TAEYEON CONCERT)에서 신곡 '히어 아이 앰'(Here I Am), '러브 유 라이크 크레이지'(Love You Like Crazy),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 '그래비티'(Gravity) 등 신곡 4곡을 무대로 먼저 선보인 바 있다.

    태연의 정규 2집 '퍼포즈'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멜론·플로·지니·아이튠즈·애플뮤직·스포티파이·QQ뮤직·쿠거우뮤직·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음반 발매일은 23일이며 오늘(20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올해 3월 싱글 '사계'를 발표하고 앙코르 콘서트를 연 태연은 7월 발표한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 '그대라는 시'로 내놓는 곡마다 히트시켰다. 지난 7월 방송을 시작한 JTBC 음악 예능 '비긴어게인 3'에서는 '웬 위 워 영', '슬로우 모션', '화장을 고치고', 올 오브 미' 등 다양한 노래를 커버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태연의 정규 2집 '퍼포즈'는 22일 음원, 23일 음반 발매된다.

    10일 공개된 '퍼포즈' 티저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