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할로윈과 함께 OCN '스릴러 하우스'가 온다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연예 일반

    할로윈과 함께 OCN '스릴러 하우스'가 온다

    뉴스듣기

    OCN '스릴러 하우스' (사진=OCN 제공)
    OCN이 브랜딩 행사 '스릴러 하우스'와 함께 할로윈을 가장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했다.

    '스릴러 하우스'는 '보이스', '타인은 지옥이다', '손 더 게스트(the guest)', '미스터 기간제', '구해줘' 등 세계관이 명확한 스토리와 강력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작품들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장르물의 명가 OCN의 브랜딩 행사다.

    '스릴러 하우스'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할로윈 시즌에 맞춰 오는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진행되며, 늘어난 기간과 2배로 넓어진 공간 등 한층 다양해진 체험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 따르면 이번 '스릴러 하우스'에서는 OCN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고, 작품 속 배우들과 제작진을 직접 만날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OCN은 할로윈 메이크업, 할로윈 마켓, VR 스테이션, 배우 스페셜 토크 세션으로 구성된 '스릴링 펀 그라운드(Thrilling FUN Ground)' 존과 '타인은 지옥이다'의 실제 세트장 등을 볼 수 있는 이머시브 체험 존인 '스릴링 시어터(Thrilling Theater)'를 마련했다. 스페셜 토크 세션 라인업은 추후 공개된다.

    '스릴러 하우스' 티켓은 △오후 1시부터 5시 관람 가능한 '데이 티켓(DAY TICKET)' △오후 6시부터 밤 11시까지 전시 및 스페셜 토크 등을 즐길 수 있는 '나이트 티켓(NIGHT TICKET)' △저녁 입장과 함께 스페셜 굿즈, 스페셜 토크 특별 관람 존 혜택이 포함된 '스페셜 티켓(SPECIAL TICKET)'이 마련돼 있다.

    OCN 마케팅 최경주 팀장은 "스릴러 하우스는 OCN을 사랑해주시는 팬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TV와는 차원이 다른 OCN 오리지널 IP의 스토리, 캐릭터의 몰입을 경험할 기회라고 강조하며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스릴러 하우스'의 얼리버드 티켓이 오픈 10여 분만에 매진된 가운데, 한정판매와 일반 티켓 판매가 이어질 예정이다.

    오는 26일부터는 온라인 셀렉트샵 29CM와 함께 하는 기획전 한정판매가, 오는 10월 4일부터는 CJ MALL, TVING MALL, 멜론티켓, N예약을 통해 일반 티켓이 판매될 예정이다.

    티켓은 행사 3일 중 하루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지될 계획이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