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선녀들', '신라인=외계인' 설 유발한 황금 보물 등장한다



방송

    '선녀들', '신라인=외계인' 설 유발한 황금 보물 등장한다

    15일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사진=MBC 제공) 확대이미지

     

    MBC 역사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에 '신라인=외계인' 설을 유발한 황금 보물이 등장한다.

    15일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5회는 경주 보물찾기 여행 제2탄으로 꾸려진다. 천년의 역사만큼이나 다양한 이야기를 품고 있는 신라 보물들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그 과정이 미스터리한 신라의 황금 보물 등장이 예고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초소형 크기의 이 보물은 현미경으로 봐야만 그 진가를 확인할 수 있어 더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한다.

    도저히 인간이 만든 것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경이로운 보물의 등장에 멤버들 사이에선 '신라인=외계인' 설이 나오게 됐다. 신라인의 손길로 탄생한 이 보물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신라의 높은 기술 수준을 엿볼 수 있는 보물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선덕여왕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신라 보물을 비롯해, 나라를 지키기 위해 바다의 용이 된 문무왕의 전설, 경주를 발칵 뒤집은 도굴꾼들의 이야기까지 흥미진진한 경주 역사 탐사가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한편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5회는 15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