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서천군, '추리형 롤플레잉 투어-로드벤처 한산' 체험단 운영



대전

    서천군, '추리형 롤플레잉 투어-로드벤처 한산' 체험단 운영

    추리게임을 통한 방탈출 게임 '로드벤처 한산' 신개념 여행 주목

    추리형 롤플레잉 투어 로드벤처 한산 체험단

     

    충남 서천군은 지난 24일 전국 각지의 가족 여행 관광객 20여명을 초청해 '로드벤처 한산 체험단'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행사는 '추리형 롤플레잉 투어: 로드벤처 한산'을 통해 서천군 한산면을 여행하는 새로운 방법을 소개하기위해 마련됐다.

    지난 7월부터 오픈한 '로드벤처 한산'은 한산면 25㎢ 규모의 현실무대에서 추리게임을 통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야외방탈출이다.

    게임을 통해 여행지의 스토리까지 알아갈 수 있어 관광객들에게 여행의 의미와 재미를 모두 가져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신개념 여행방법으로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체험은 서천군 한산모시공예마을에서의 체험프로그램인 '미니베틀 체험', '전통 다례체험'으로 시작됐다.

    체험프로그램이 끝난 후 체험단은 한산소곡주갤러리로 이동해 한산면 각 관광지의 이야기가 담긴 '서프라이즈 한산' 책을 이용해 미션을 수행하는 '미니 로드벤처 한산: 빙고 게임 이벤트'를 통해 '로드벤처 한산'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로드벤처 한산'의 게임 방법과 스토리 테마 등을 안내받은 체험단은 3가지 스토리 테마를 골라 개별 자유 여행을 떠나는 것을 끝으로 행사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날 초등학교에 다니는 자녀들과 함께 참석한 한 관광객은 "서천군 한산면에 이런 다양한 여행지가 있다는 것을 이번 체험을 통해 알게 됐다"며 "게임을 진행하면서 자연스럽게 한산의 여러 여행지를 방문하게 돼 평소라면 지나쳤을 수도 있는 매력적인 장소들을 체험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로드벤처 한산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