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업텐션 "8인 체제 컴백, 데뷔 때처럼 열심히 할 것"



가요

    업텐션 "8인 체제 컴백, 데뷔 때처럼 열심히 할 것"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이 '8인 체제'(진후, 쿤, 고결, 비토, 선율, 규진, 환희, 샤오)로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진후는 22일 오후 4시 서울 중구 다동 CKL스테이지에서 열린 새 앨범 '더 모멘트 오브 일루전'(The Moment Of Illus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8인 체제 활동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래도 멋지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쿤은 "오늘 새벽에 음악방송 사전녹화를 했는데 이른 시간임에도 많은 팬 분들이 응원을 와주셔서 감사했다. 앞으로 활동을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한다"고 말을 보탰다.

    고결은 "8명이서도 열심히 준비했다. 최선을 다해 준비한 걸 보여드리겠다"고, 비토는 "퍼포먼스적인 부분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했다.

    또한 선율은 "음악적으로도, 퍼포먼스적으로도 성장했으니 8인 활동도 기대해달라"고, 규진은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 이상을 보여드릴 테니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환희는 "데뷔 활동 때 느낌으로 돌아가 열심히 해보겠다"고 각오를 다졌고, 샤오는 "저희를 많이 좋아해주시는 분들을 실망시키지 않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준비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했다.

    한편, 업텐션은 이날 새 앨범을 낸다. 앨범의 타이틀곡은 강렬한 사랑의 힘을 주제로 한 댄스팝 곡인 '유어 그래비티'(Your Gravity)다.

    앞서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최근 종영한 엠넷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김우석과 이진혁이 이번 활동을 함께하지 않는다고 알렸다.

    김우석은 '프로듀스X101'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보이그룹 엑스원 활동 준비에 한창이고, 이진혁은 개인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