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군입대 김동완 "군대 마치고 신화로 돌아오겠다"



연예 일반

    군입대 김동완 "군대 마치고 신화로 돌아오겠다"

    • 2008-11-17 14:52

    17일 군입대, 4주간 기초군사훈련 받고 서대문구청서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

    df

     

    "열심하 하고 돌아오겠습니다."

    남성 6인조 그룹 신화 출신 가수 김동완(29)이 군에 입대했다.

    김동완은 17일 오후 1시께 충남 공주 제32보병사단에 입소, 4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으며 국방의 의무를 시작했다.

    김동완은 입대에 앞서 취재진 및 팬들과 만나 입대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간밤에 어떤 꿈을 꿨느냐는 질문에 "꿈을 꾸지 않았다"고 대답한 김동완은 "워낙 늦게 가는 것이라 열심히 해야한다고 생각한다"며 멋쩍게 소감을 밝혔다.[BestNocut_L]

    신화 멤버들이 어떤 얘기를 했느냐는 말에 그는 "먼저 입대한 에릭이 꼭 로션을 챙겨가라고 했다. 또 신발을 크게 신고 가라는 얘기도 해줬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동완은 이어 "군 입대 후 ''신화''로 돌아오겠다"며 "국민을 위해 열심히 복무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부대 앞에는 한국 팬 뿐 아니라 일본, 중국 등 아시아 각국에서 온 250여 명의 팬들이 찾아와 입대하는 김동완을 배웅했다. 팬들은 오는 21일인 김동완의 생일을 맞아 생일 케익을 준비하고 생일 축하 노래를 한 목소리로 부르기도 했다.

    김동완은 군사훈련을 마친 후 서대문구청에서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하게 된다.

    김동완은 1998년 신화 멤버로 가수로 데뷔해 2007년 7월에는 ''손수건''으로 솔로 가수 활동을 해왔다. 또 영화 ''돌려차기''와 드라마 ''천국의 아이들'', ''슬픔이여 안녕'', ''사랑하는 사람아''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활동했다.
    df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